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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산시스템 > 적용시스템
CTI(콜센터전산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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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콜센터 프로그램을 그대로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
리코렌인프라는 고객사 전산에 연동 해드리고, 없는 시스템은 만들어드립니다.

※ LG U+의 콜센터 솔루션을 기반으로 작업
CTI(Computer Telephony Intergration)

01_전화방법

회사 환경에 맞는 콜 수신 방법 설정과
세상 편한 클릭투콜

상담원이 수신하는 방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도 클릭 한번만 해주시면 됩니다.

* 수신방법설정
모든 상담원에게 전화가 동시에 올릴 수도 있고, 순차적으로도
혹은 랜덤으로도 울릴 수 있습니다.

02_연동기능

전화가 울리면고객정보가 바로바로!
상담내역도 바로바로

발신번호를 이용, 전산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정보가 PC화면에서
팝업으로 바로 뜨고 상담 내용도 조회가 가능해
고객이 예전에 했던 말을 반복할 필요가 없습니다.

03_분석기능

전화가 몰리는 시간대에는상담원 증원
문의 전화가 많은 분야는비즈니스 보완

유의미한 데이터가 쌓여 회사의 비즈니스에
도움이 되는 피드백이 가능합니다.

04_메시지발송

자동으로 메시지가 발송되는
간편한 업무 처리

상담화면에서 클릭 몇 번으로 메시지가 바로 전송됩니다.
자주 보내는 메시지는 저장 가능하며 수신 결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05_부가기능

IVR 기능

-자동음성송출 : 성우가 녹음한 멘트 송출
-대기 중 음악재생 : 성대기시간에 음악 재생
-Call Back : 상담원과 통화가 어려울 때 번호를 남겨 상담원이 다시 전화

녹취기능

-구간녹취 : 전수,일부 등 녹취 구간 설정 가능
-녹취관리 : 통화내역 조회, 청취 등
-백업관리 : 실시간 백업, 예약 백업 등 다양한 방식으로 백업

리코렌 전산 통합 솔루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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